계량은 소재 혁신, 장인 공예, 품질 구현을 취지와 목표로 한다.
생산 공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안시광 분야의 신소재 연구개발에 주력하여 안시광 분야의 완전한 산업 사슬을 만들고, 대건강과 재료 과학 기술의 완벽한 결합을 실현하며,고객에게 가성비가 높은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년에 설립된 절강계량광학과학기술유한공사는 안경재료의 연구개발, 안경의 설계제조, 판매 및 서비스를 일체화한 과학기술형 기업이다.
회사의 주력제품은 광학안경, 선글라스, 돋보기 안경, 스포츠 글라스, 보호안경 등이다. 회사 면적은 4만 6,000㎡, 건축 면적은 8,000㎡이며, 현재 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 중 연구개발팀(재료 연구개발, 설계, 금형, 판넬 공사 포함)이 전체 직원의 20%를 차지하고 있다.현재 4개의 티타늄 선반 생산라인과 60대의 수입 사출기가 있어 생산능력이 풍부하고 다양한 재질의 안경제품을 만들 수 있어 미국 유럽 일본 한국 등에 많이 팔리고 있다.
시장 지향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학 고분자 소재 중합, 개질 및 필름 형성 컴파운딩 공정에 대한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글로벌 광학 및 태양광 산업에서 다양한 광학 신소재를 개발해 왔습니다.
안시광 분야의 신소재 연구개발에 주력하여 안시광 분야의 완전한 산업 사슬을 만들고, 대건강과 재료 과학 기술의 완벽한 결합을 실현하며,고객에게 가성비가 높은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량회사와 절강카이신광전회사는 렌즈, 액자 및 친환경 재활용 재료를 공동으로 개발한다. 액자는 특히 PTR 변성 신소재 (고경도, 고광택, 고인성, 고가성비, 무페인트 친환경 소재)를 추천한다. 렌즈 부분은 폴라로이드 렌즈를 위주로, 특히 회사에서 새로 개발한 AMS 수지 편광 렌즈(TAC 에 비해 고소수성, 고투명도 및 고굴절률, 저변형, 저안개도, 저릉경도, 무응력 무지개 무늬, 고가성비 등 특성이 있음) 를 추천하고, 기타에는 TAC 편광 렌즈, 나일론 편광 렌즈, PC 편광 렌즈, CR39 편광 렌즈, 유리 편광 렌즈, 3D 안경알 등도 포함됐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서 고객을 위해 봉사한다
주로 일본, 한국 등 수십 개 국가와 지역에 수출된다.